2017년 1월 6일 금요일

여우령 무섭당

안녕하세요
여우령 잘 보고 왔어요
음 제가 보기엔 어떤 여우령였냐면은요
호러심을 자극하기에 어울릴만한 그런 필링이 강한것 같아요
약간의 실망을 했지만
나름대로 괜찮다고 공상했어요 (물론 호러여우령 입장에서죠)
여우령속 여우령에서 보여주는 기이한 현상들은 앞날을 예시하는 복선이 틀림없겠죠 ^^ 푸하하
재밌는건 중간에 프로듀서과 출현자의 러브을 알게 모르게 보여주기도 하던데
이 여우령에선 조금 안 어울린다고 짐작했었죠
물론 이런 씬을 예상하긴 했지만 여우령 분위기로선 안 어울리던데요 --;;
보면서 생각 받은건
역시 유령은 세월이 지나가도 무서운 존재예요 ㅠ.ㅠ
전 연출자이 무슨 잘못을 해서 그런가 보다 했는데
그냥 단지 소문속의 유령이 실제가 되어 인류들을 겁에 질리게 하던데요
보신 분들을 아시겠지만 ^^
드라마에서 그 연기자가 지었던 표정과 화면
여우령 촬영중 생겨난 그때 출현진랑 같은 표정이 되고 같은 신이 되더라구요
그걸 암시해준건가 --;; 으윽 모르겠다
아무튼 제일 무서웠던건
역시 유령의 웃음소리 아니 웃는 얼굴
가히 엽기적이다
진짜 실감나던데 너무 무셔 무셔워 .
볼땐 인류들의 비명소리땜에 재밌어서 아무렇지도 않았는데 집에 와서 가만히 있자니 무서워서 온몸이 떨렸어요 --;;
후후 그리 권해드리고 싶진 않지만 (좀 어색한 부분이 여러 있었기에) 아깐 괜찮다고 하고선 한입 가지고 두말하네 --;;
역시 링의 팬이라면 나카다 히데오의 작품 꼭 보셔야겠죠 ^^ 푸하하
아무튼 그런류의 호러심 하난 기막히게 잘 만드네요 ^^
에고 역시 쓸데없는 헛소리 저의 감상이었다 --;;
금 모두들 안녕히 계세요 ^^
후후 그 여우령속 연출자 난 그런 스타일 꽤 좋아하는데 푸하하 --;;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